본문 바로가기

책/내가읽은책

나는 부동산 투자로 경제적 자유인이 되었다. -김은화-

저자는 부동산으로 수익을 창출해 직장생활로 힘들어하는 배우자에게 "힘들면 회사 그만두고 쉬어"라고 당당하게 말하자고 주장한다.

주변에서 '부동산 여왕'이라 불리는 저자는 월급이 150만원에 불과했지만 42살부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현재 7채를 보유하고 있다.

이 책 ‘나는 부동산 투자로 경제적 자유인이 되었다’는 평범한 사람도 부자로 만들어 주는 비법을 담았다. 자신의 의지에 따라 부자가 될 수 있는 재테크는 부동산 투자가 유일하다. 변하지 않는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자. 실체가 있는 부동산은 당신에게 제2의 삶을 안내해 줄 것이다.

책에서는 소액으로 투자 할 수 있는 내용, 임대 수익과 적당한 시세 차익이 생기면 이익을 실현하여 급매물이나 경매로 새로운 투자를 하여 자산을 늘려가는 내용의 과정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. 또한, 본격적으로 투자할 경우 소유한 부동산이 많아지게 되면 세금 문제도 발생하는데, 이와 관련하여 임대사업자 나 정부 규제를 적절히 이용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있습니다.

요즘 같은 불황기에는 경매투자가 더 매력적이라고 하며 부동산 활황기에 낙찰가율이 90% 이상이었는데, 지난 해 말에는 70%까지 떨어졌다고 합니다. 오히려 부동산 불황기가 투자를 해야 한다는 의미를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. 부동산 투자에서 실전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.

한국 부동산 투자 코칭협회[김은화/경... : 네이버 카페